원격교육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1 12:41본문
Download : 원격교육론.hwp
학생과 교수가 토론하며 가상 실험실습 및 견학을 하기도 하고, 시험을 보고, 학사 업무를 비롯해 각종 클럽 활동까지 가능한 곳이 바로 사이버 대학인 것이다.우리 나라는 지난 97년 10월 교육개혁의 처리해야할문제로 98년도 사이버 대학 프로그램(program]) 시범 운영 대학을 선정, 98년부터 3년째 시행하고 있는데 8개 대학이 단독으로 운영했고 53개 대학이 컨소시엄을 형성해 사이버 대학에 참여하고 있따 우리 대학은 지난 98년부터 12개(성균관대, 용인대,…(skip)
레포트/공학기술
설명
원격교육론입니다.
원격교육론
원격교육론입니다. 한국의 원격교육
1) 한국 원격교육의 특징
2) 이외의 원격교육과 관련된 항목
3)한국의 원격교육의 problem(문제점)
3. 결 론
컴퓨터 열풍은 이제 교육에까지 침투, 그 결과 사이버 대학을 낳게 했다. 쉽게 말해 사이버 대학은 기존의 실내 강의실의 定義(정이) 이 컴퓨터로 옮겨졌다고 생각하면 된다 즉 발전된 네트워크 통신수단을 이용하여 원격으로 강의하고 수업하며 전자 매체를 통해 강의와 학습 reference(자료)를 제공하는 것이다. 원격교육론 , 원격교육론공학기술레포트 ,
원격교육론






,공학기술,레포트
순서
Download : 원격교육론.hwp( 52 )
다.
1. 서 론
the twenty-first century와 원격교육
원격교육의 定義(정이)
ㄱ) 定義(정이)
ㄴ) 유사용어
ㄷ) 원리
1. 유형
2. 과정과 방법
3. 실제
2. 본 론
가. 한국의 特性
나. 한국의 교육적 特性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