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현대자동차 미국시장진출위한 글로벌 마케팅戰略 > coinlink6 | coinlink.co.kr report

현대자동차 미국시장진출위한 글로벌 마케팅戰略 > coinlink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inlink6

현대자동차 미국시장진출위한 글로벌 마케팅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06:04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 미국시장진출위한 글로벌 마케팅전략.ppt





2007. 미국 누적판매 500만대 돌파 브랜드가치 2년 연속 상승
그랜저 산타페 투싼 ‘오토퍼시픽 소비자 만족도조사’에서 차급별 1위
2008. LA에서 친環境(환경) 브랜드`Blue Drive` 발표
프리미엄 스포츠카 제네시스 쿠페 출시
프리미엄 세단 제네시스 탄생
2009. 아반떼 하이브리드 출시
제네시스 북미시장 올해의차 선정
2009 10대 최고 엔진상 수상
미국 슈퍼볼 메인스폰서 참여

연 혁
marketing 環境(환경)analysis(분석)
현대자동차의 경쟁력
1. government 의 자동차 판매 지원 정책
2. 환율에 의한 가격 경쟁력
3. FTA 체결에 의한 관세철폐
4. 기술개발에 의한 품질 경쟁력
일본
유럽
미국
marketing 環境(환경)analysis(분석)

SONATA
ACCENT

SANTAFE
AZERA

TUSAN

GENESIS

AVANTE

ENTOURAGE
marketing 環境(환경)analysis(분석)

SONATA
ACCENT

SANTAFE
AZERA

TUSAN

GENESIS

AVANTE

ENTOURAGE
…(drop)


Download : 현대자동차 미국시장진출위한 글로벌 마케팅전략.ppt( 94 )





현대자동차%20미국시장진출위한%20글로벌%20마케팅전략_ppt_01.gif 현대자동차%20미국시장진출위한%20글로벌%20마케팅전략_ppt_02.gif 현대자동차%20미국시장진출위한%20글로벌%20마케팅전략_ppt_03.gif 현대자동차%20미국시장진출위한%20글로벌%20마케팅전략_ppt_04.gif 현대자동차%20미국시장진출위한%20글로벌%20마케팅전략_ppt_05.gif 현대자동차%20미국시장진출위한%20글로벌%20마케팅전략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현대자동차 미국시장진출위한 글로벌 마케팅戰略
순서

현대자동차,미국시장진출위한,글로벌,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현대자동차 미국시장진출위한 글로벌 마케팅전략 , 현대자동차 미국시장진출위한 글로벌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 미국시장진출위한 글로벌 마케팅전략



설명
다.현대자동차 미국시장진출위한 글로벌 마케팅戰略




현대자동차 미국진출 marketing strategy.
목차
Index
선정동기 및 연혁
marketing 環境(환경)analysis(분석)
S W O T
S T P
4 P
향 후 과 제
선정 동기
국가대표 기업
전 세계적인 경제위기 속에서의 고성장
기원없는 공격적인 marketing
1985. 4月. 미국 현지법인 (HMA) 설립
1986. 1月. 『엑셀, 프레스토』 미국 수출
1998.12月. 상용차 국내 최초 미국 시장 진출
2002. 5月. 수출 strategy형 신정이 소형차『클릭』 출시
자동차업계 최초『글로벌 環境(환경) 경영』 formula(공식) 선포
2005. 2년 연속 100대 브랜드 선정
2006.현대 차 그룹 총 생산량 세계 6위 진입
쏘나타 미국 ‘06년 최우수 패밀리 세단으로 선정
현대 차 그룹 매출 100조 시대 열다.
전체 31,43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