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 가 전 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3 19:08
본문
Download : 고 가 전 략.ppt
고가 전술
목차
가격 전술 종류
고가 정책 성공 전술
고가 전술 성공example(사례) (3)
고가 전술 실패example(사례) (2)
Q & A
가격 전술 종류
만족도를 높여 주는 지불방법
가격에 따른 브랜드 효율
앵커 프라이싱
양을 암시하는 가격
커다란 손실보다는 작은 손실
가치를 높이기 위한 번들 이용
세일은 모두가 좋아한다
고가 정책 성공 전술
제품력의 差別(차별) 화
품질, 가격에 걸 맞는 브랜드 이미지
유통의 差別(차별) 화
고가 전술 성공example(사례) (1)
삼성 TV 프리미엄 전술 통했다
-프리미엄 제품군
-고가 브랜드 전술
-TV 시장 평정
*점유율
삼성전자 (62.9%)
소니(20.6%)
파나소닉(12.1%)
LG전자(3.6%)
고가 전술 성공 example(사례) (2)
-전문직 젊은 여성을 타깃
-다른 제품들과는 差別(차별) 화
-고가 전술 성공
고가 전술 성공example(사례) (3)
고가 전술 실패example(사례) (1)
고가 전술 실패example(사례) (2)
[ 마켓 & 트렌드 ]
고가 화장품 경쟁
-한 병에 68만원
-이미지 높이기 위한 상징적인 마케팅 전술
Q & A
출처
가격전술 종류 http://ppayaji.tistory.com/221…(생략(省略))
설명
순서
고 가 전 략
고 가 전 략 , 고 가 전 략경영경제레포트 , 고 전 략
Download : 고 가 전 략.ppt( 47 )
레포트/경영경제






고,전,략,경영경제,레포트
고 가 전 략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