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와 licom international의 전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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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3 2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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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실적 어려움 때문에 생산과 소비를 한 사람의 인간이 행하게 되는 자급자족의 경우는 극히 적다. 이러한 통계심의회의 규정은 유통활동을 물적유통과 상적유통으로 이분화해서 체계화를 추구했는데, 정보 유통을 물적…(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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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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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유통(流通)이란?Ⅱ.프랜차이즈 시스템1.프랜차이즈 시스템의 형태2.프랜차이즈 본사가 하는 일3.프랜차이즈 시스템의 결과 4.프랜차이즈 가맹점의 입지와 상권analysis(분석) 5.가맹점과 본사간의 분쟁의 결과 적 대처요령Ⅲ.licom international1.회사 intro 2.대표이사 intro 3.회사 연혁4.licom international의 매출액 추이5.licom 브랜드 및 우수협력업체6.조직도Ⅳ.Blueclub1.이·미용업계 現況 및 시장analysis(분석) 2.블루클럽 브랜드 intro 3.블루클럽의 가치4.블루클럽 유통전략(strategy)5.블루클럽 매출 세부사항6.블루클럽의 問題點과 해결measure(방안) 7.블루클럽의 향후 사업 전개 계획Ⅴ.오렌지 한의원1.오렌지 한의원의 개요2.교육시스템3.중앙탕제원의 한약재 중앙공급시스템4.licom international에서 프렌차이즈 오렌지한의원에 대한 지원5.conclusion 및 발전방향Ⅵconclusion Ⅶbibliography
유통(流通)이란?
현대의 경제사회는 상품 및 서비스가 생산자로부터 소비자에게 인격적으로 이동하는 유통현상에 의해서 생활이 영위되고 있다 상품의 소비에서는 인격적, 장소적, 시간적으로 각기 다르며 수량적, 품질적, 기능적으로도 욕구와 만족이 반드시 부합하지 않는 것이 일반적이다.”이라고 定義(정의) 할 수 있다 어느 유통업에서 생산성을 근거로 하여 효용가치의 증식을 꾀하는 해석을 유통이라 定義(정의)하여 보면, 유통부문에서 활동기능의 특징에 따라 상거래의 면과 물자유통의 면으로 분류해서 생각하는 것이 적절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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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와 licom international의 전략에 대한 자료입니다. 이에 따라 유통의 활동 기능을 상적유통과 물적유통으로 나뉘어 볼 수 있다 그것은 상품 및 서비스가 이전하는 활동에 의해서 그 효용이 높아지고 부가치가 증대하는 과정이라고 할 수 있다
우리나라의 경우 유통에 대한 定義(정의) 및 槪念 규정 부서가 명확하지 않지만 日本(일본)의 경우 1965년 日本(일본) 통계심의회 유통통계부가 “유통활동이라는 것은 물리적 또는 사회적인 물건의 흐름에 관한 경제 활동을 말한다. 또한 ‘물건의 흐름’ 이라는 용어 중 ‘물건’ 이라는 것은 유형·무형을 불문한 모든 경제재를 가르키는 것으로 유형의 모든 물자와 정보를 포함하여 생각할 수 있다 ” 라고 槪念 규정을 명확히 했다. 생산과 소비를 통합시키는 재화의 유통과정은 더욱 복잡화하여 현격한 격차를 보이고 있다 그러므로 유통은 수요와 공급의 적합성을 추구하고 재화의 효용성 증가를 꾀하는데 큰 의미가 있다
유통에 대한 定義(정의)를 내려보면 “유통은 생산자로부터 소비자에게 재화 및 서비스를 이전시키는 장소, 시간 및 소유의 효용성을 창조하는 활동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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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그 범위는 빠른 운송, 통신활동 및 상업활동을 주체로 하는 것이다. 우리들은 경제 생활을 영위하기 위하여 상품을 생산하며 구입하고 교환하며 소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