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中國) 시장에서 모토로라의 성공요인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4 05:00
본문
Download : 중국 시장에서 모토로라의 성공요인 분석.ppt
설명
Download : 중국 시장에서 모토로라의 성공요인 분석.ppt( 86 )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MOTOROLA IN CHINA
기업紹介(소개)
모토로라의 기업strategy
신념 BELIEFS
주요 목표(目標)
주요행동지침
세계 속의 모토로라
Business Unit
사업 분야
최근 3년간 성과
모토로라의 核心(핵심)역량(1)
모토로라의 核心(핵심)역량(2)
모토로라의 교육과 학습
모토로라의 核心(핵심)역량(3)
모토로라의 중국(China)진출
중국(China)에서 컴퓨터를
모토로라는 왜 컴퓨터 산업에 뛰어들었는가? - AIM 결성(1991)
모토로라는 왜 컴퓨터 산업에 뛰어들었는가? - AIM 결성 그 이후
당시 중국(China) 環境(환경)
5 forces
SWOT Analysis
컴퓨터 산업의 Value Chain
현재의 중국(China) 컴퓨터 시장
시장 變化
현재중국(China)PC시장
컴퓨터 진출 결과
Summary
중국(China) 시장에서의 상품 포트 폴리오
중국(China) 시장에 대한 과감한 투자
strategy선택의 요인
strategy의 문제점(問題點)
모토로라의 결정(초기)
모토로라의 결정(현재)
나의 생각(future(미래))
기업紹介(소개)
1928년 가정용전기로 사용가능한 라디오개발
1947 Motorola로 개칭
2차세계대전무선통신기기(Handie-Talkie,Walkie-Talkie 를 개발
전후에 7인치 TV를 생산 전자산업계의 리더부상
1950년대 내수소비재가전에서 국제시장으로 넓힘,첫번째 반도체 제조공장을 설립
1960년대 우주선의 통신장비,설비개발
1970년대 가전제품분야 요약 통신분야에 집중
모토로라의 교육과 학습
1. 언어(영어), 컴퓨터 교육 및 산수 교육
2. 종업원의 대학진학시, 또는 자의에 의한 외부기관에 대한 교육시 80%지원
3. 고객 만족을 위한 품질향상 활동
1) TCS team Activities: 타부서와의 미팅(매주 화요일), 1년에 1회 전사적 발표회
2) Customer Incident Report: 고객의 불만사항을 도표로 만들어 게시
3) Customer Perception Report: 고객이 제품에서 지각한 좋은 점과 나쁜 점을 기술
4) Customer Visit By Factory People: 사용 기업의 종업원을 초청, 요구사항 반영
5) Proactive Quality: 작업자가…(To be continued )
Motorola
순서
중국(中國) 시장에서 모토로라의 성공요인 分析
Motorola , 중국 시장에서 모토로라의 성공요인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