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文化(culture) 예술마케팅-인천세계도시축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coinlink7 | coinlink.co.kr report

文化(culture) 예술마케팅-인천세계도시축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coinlink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inlink7

文化(culture) 예술마케팅-인천세계도시축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9 07:30

본문




Download : 문화예술마케팅-인천세계도시축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Download : 문화예술마케팅-인천세계도시축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62 )


문화예술마케팅-인천세계도시축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문화예술마케팅-인천세계도시축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문화예술마케팅 인천세계도시축전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인천세계도시축전
文化예술marketing

_SLIDE_2_
CONTENTS

























1.
2.
3.
4.
5.





그들이 마련한 축제
그들의 축제는 왜 실패 했을까?
4조가 마련한 축제는?
결론
Q&A
_SLIDE_3_
1. 그들이 마련한 축제






소비자
needs
.
가족 나들이 장소
+ 아이들 교육 장소




부모needs
젊은 층needs
인천 市民needs
외국인needs
다양하고 화려한 文化경험
세계, 未來도시 경험
화려한 볼거리
인천의 이미지 improvement(개선)
근거리에 볼거리 마련
-한국(인천)의 새로운
가치 발견
-未來도시에 대한 호기심

예)빅스타쇼

소녀시대
에프티 아일랜드 포미닛 ,샤이니 등 아이돌 대거출연
공중파 생방송

_SLIDE_4_




目標(목표)고객

편익, 가치

부모 교육의 장
전 국민 축제의 장
정보의 장
未來도시에 대한 희망의 장
외국인 새로운 투자 정보의 장
한국과 세계도시 체험의 장
한국의 볼거리 장
1. 그들이 마련한 축제


marketing
컨셉
테마
‘80일간의 未來도시 이야기’
_SLIDE_5_








marketing
전략(strategy)
예상 관람객 수
.
1. 그들이 마련한 축제
700만 명
(하루 약8만 명 수용)

공중파 방송 노출
-화려한 개막식과 폐막식
-미수다 촬영
인천 이미지 improvement(개선),홍보
-인천대교개통 /포럼 개최
-송도 센트럴 파크,
-많은 기업관들,
쉽게 즐기는 축제
-테디베어 관,
-레이저 쇼/ 분수 쇼,
-세계 퍼레이…(省略)

문화예술마케팅-인천세계도시축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문화예술마케팅-인천세계도시축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문화예술마케팅-인천세계도시축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문화예술마케팅-인천세계도시축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문화예술마케팅-인천세계도시축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문화예술마케팅-인천세계도시축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설명

순서


문화예술마케팅,인천세계도시축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文化(culture) 예술마케팅-인천세계도시축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文化(culture) 예술마케팅-인천세계도시축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다.
전체 31,16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