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갤럭시,삼성휴태폰,스마트폰,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sw…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8 21:04본문
Download : [1000원] 삼성갤럭시,삼성휴태폰,스마트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삼성갤럭시,삼성휴태폰,스마트폰,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1000원]%20삼성갤럭시,삼성휴태폰,스마트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82%BC%EC%84%B1%EA%B0%A4%EB%9F%AD%EC%8B%9C,%EC%82%BC%EC%84%B1%ED%9C%B4%ED%83%9C%ED%8F%B0,%EC%8A%A4%EB%A7%88%ED%8A%B8%ED%8F%B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1.gif)
![[1000원]%20삼성갤럭시,삼성휴태폰,스마트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82%BC%EC%84%B1%EA%B0%A4%EB%9F%AD%EC%8B%9C,%EC%82%BC%EC%84%B1%ED%9C%B4%ED%83%9C%ED%8F%B0,%EC%8A%A4%EB%A7%88%ED%8A%B8%ED%8F%B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2.gif)
![[1000원]%20삼성갤럭시,삼성휴태폰,스마트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82%BC%EC%84%B1%EA%B0%A4%EB%9F%AD%EC%8B%9C,%EC%82%BC%EC%84%B1%ED%9C%B4%ED%83%9C%ED%8F%B0,%EC%8A%A4%EB%A7%88%ED%8A%B8%ED%8F%B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3.gif)
![[1000원]%20삼성갤럭시,삼성휴태폰,스마트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82%BC%EC%84%B1%EA%B0%A4%EB%9F%AD%EC%8B%9C,%EC%82%BC%EC%84%B1%ED%9C%B4%ED%83%9C%ED%8F%B0,%EC%8A%A4%EB%A7%88%ED%8A%B8%ED%8F%B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4.gif)
![[1000원]%20삼성갤럭시,삼성휴태폰,스마트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82%BC%EC%84%B1%EA%B0%A4%EB%9F%AD%EC%8B%9C,%EC%82%BC%EC%84%B1%ED%9C%B4%ED%83%9C%ED%8F%B0,%EC%8A%A4%EB%A7%88%ED%8A%B8%ED%8F%B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5.gif)
![[1000원]%20삼성갤럭시,삼성휴태폰,스마트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82%BC%EC%84%B1%EA%B0%A4%EB%9F%AD%EC%8B%9C,%EC%82%BC%EC%84%B1%ED%9C%B4%ED%83%9C%ED%8F%B0,%EC%8A%A4%EB%A7%88%ED%8A%B8%ED%8F%B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6.gif)
Ⅰ. 서론
ⅰ. 회사introduce
ⅱ. 갤럭시S 광고의 problem(문제점)과 해결measure(방안)
Ⅱ. 본론
ⅰ. 주제선정
ⅱ. 주제선정 해결방법 및 갈등
ⅲ. 활동내용 및 의사결정 과정
ⅳ. 의사결정방법과 커뮤니케이션 유형
Ⅲ. 결론
ⅰ. 최종의사결정
ⅱ. 改善하여야 할 점
1969년 출범.
2008년 첫 스마트폰 T옴니아 출시를
처음 으로 총 15종류의 스마트폰 출시.
2009년 매출액 138,993,671백만원.
제품의 특징을 살린 광고 부족.
하나투어의 외국인들을 위한
한국여름 휴가패키지.
기업의 신제품 마케팅방법.
TV광고 마케팅
advantage : 남녀노소 불문하고 모두
가 접하기 쉬운 매체.
단점 : 고비용, 즉시 구매결과
적음.
라디오 마케팅
advantage : 라디오 청취자가 많음....
Ⅰ. 서론
ⅰ. 회사introduce
ⅱ. 갤럭시S 광고의 problem(문제점)과 해결measure(방안)
Ⅱ. 본론
ⅰ. 주제선정
ⅱ. 주제선정 해결방법 및 갈등
ⅲ. 활동내용 및 의사결정 과정
ⅳ. 의사결정방법과 커뮤니케이션 유형
Ⅲ. 결론
ⅰ. 최종의사결정
ⅱ. 改善하여야 할 점
1969년 출범.
2008년 첫 스마트폰 T옴니아 출시를
처음 으로 총 15종류의 스마트폰 출시.
2009년 매출액 138,993,671백만원.
제품의 특징을 살린 광고 부족.
하나투어의 외국인들을 위한
한국여름 휴가패키지.
기업의 신제품 마케팅방법.
TV광고 마케팅
advantage : 남녀노소 불문하고 모두
가 접하기 쉬운 매체.
단점 : 고비용, 즉시 구매결과
적음.
라디오 마케팅
advantage : 라디오 청취자가 많음.
단점 : 제품의 이미지를 부각
시키는 광고를 하기엔
힘든 부분이 많음.
신문광고마케팅
advantage : 비용이 저렴.
단점 : 입체감을 느낄 수 없음.
인터넷(Internet), 전자신문으로
인해 신문을 읽는 나이
대가 높음.
그 외 마케팅방법
대중교통수단 마케팅
advantage : 흔히들 이용하고 보면서
계속 생각남.
단점 : 대중교통을 이용하지 않는
고객을 놓침.
블로그 마케팅
advantage : 젊은 고객이 많이 보고
블로그와 스마트폰의 결합
까지 생각할 수 있음.
단점 : 직접 사용한 소비자인지
알 수 없음.
갤럭시S2의 특징, advantage을 위주로 부각.
하지원
advantage : 시크릿 가든으로 인해 인지도 상승.
여러 광고에 자주 나와 친숙함.
스마트폰의 주요 고객인 20~30대에게
어필.
단점 : 소비자…(skip)
순서
삼성갤럭시,삼성휴태폰,스마트폰,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swot,stp,4p
Download : [1000원] 삼성갤럭시,삼성휴태폰,스마트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73 )
삼성갤럭시,삼성휴태폰,스마트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삼성갤럭시,삼성휴태폰,스마트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삼성갤럭시 삼성휴태폰 스마트폰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설명
삼성갤럭시,삼성휴태폰,스마트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