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자동차의 중국(中國)시장 개척 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19:51본문
Download : 현대 자동차의 중국시장 개척 전략.hwp
레포트/경영경제
현대자동차의중국(中國)시장개척strategy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2003년 3월의 中國 전인대회 公式(공식)차량(쏘나타)이자 북경시 관용차량(다이너스티)으로 선정된 현대자동차의 中國 진출을 쾌속 행군시킨 일등공신은 中國인으로 바로 설영흥 이란 사람이다.
현대자동차의 中國 진출은 현대자동차의 범세계적인 브랜드 인지도의 상승 및 세계 5대 자동차 메이커로의 도약을 위한 戰略적인 진출이자 경쟁이 치열하고 이미 포화 상태에 들어선 선진국의 자동차 시장보다는 아직도 성장 가능성이 높은 中國이 유리하다는 판단 아래 이루어졌다고 analysis(분석) 할 수 있따 실제로 中國의 자동차 시장 성장률은 매년 두 자리 수로 증가하는 추세이다. 그는 현대 정몽구회장의 상임고문이자 25년 전 정주영 회장이 있을 때부터 현대에서 활동하던 분이었다. 화교이자 中國시장에 대해 정통하였던 이 분의 도움으로 현대는 좀 더 친근하게 中國 시장에 다가갈 수 있었다. 이러한 이유로 외국 자동차 메이커의 …(省略)
현대 자동차의 중국(中國)시장 개척 strategy
순서
현대 자동차가 중국(中國)시장 개척을 위해 어떻게 했는지 그 strategy적 경영에 대하여 쓰여져 있습니다.현대자동차의중국시장개척전략 , 현대 자동차의 중국시장 개척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현대 자동차의 중국시장 개척 전략.hwp( 48 )
다. 또한 中國의 관세율이 WTO가입으로 인하 되었다고 하여도 2006년에 25%로 낮추기로 한 관세율은 한국의 8%, 미국의 2.5%, EU의 10%에 비하면 아직도 높기 때문에 中國의 현지 공장을 통하지 않은 수출에 의한 자동차 판매는 가격경쟁이 심한 中國의 자동차 시장의 characteristic(특성)상 거의 불가능하다.
현대 자동차가 중국시장 개척을 위해 어떻게 했는지 그 전략적 경영에 대해서 쓰여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