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하이트 맥주의 marketing 전략(戰略) 분석 > coinlink7 | coinlink.co.kr report

하이트 맥주의 marketing 전략(戰略) 분석 > coinlink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inlink7

하이트 맥주의 marketing 전략(戰略)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23:06

본문




Download : 하이트 맥주의 마케팅 전략 분석.ppt




먼저 하이트 맥주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마케티 전략(戰略) 분석으로 맥주시장 소비자 분석 및 STP 전략(戰略) 과 브랜드 전략(戰略) , marketing 믹스 전략(戰略) 에 대해서 정리하고, 향후 시장의 展望(전망) 및 전략(戰略) 에 대해서 정리된 자료(資料)입니다. 먼저 하이트 맥주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마케티 전략분석으로 맥주시장 소비자 분석 및 STP 전략과 브랜드 전략, 마케팅 믹스 전략에 대해서 정리하고, 향후 시장의 전망 및 전략에 대해서 정리된 자료입니다. OB 맥주의 아성을 무너뜨린 하이트 맥주

2. 본 론
가. 소비자 分析
나. 하이트 제품 출시시 STP 전술
다.
(NH)marketing 하이트






순서

하이트%20맥주의%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1.gif 하이트%20맥주의%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2.gif 하이트%20맥주의%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3.gif 하이트%20맥주의%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4.gif 하이트%20맥주의%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5.gif 하이트%20맥주의%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다. 선도자의 지위에서의 STP 전술
라. 하이트 마케팅 Program
마. 하이트 브랜드 分析
바. 사내 조직 Restructuring
사. 마케팅 믹스 전술 (4P)

3. 결 론
가. 향후 시장의 전망
나. 하이트가 나가야 할 길

■ 남 성
☞ 연령이 높아짐에 따라 음주 빈도 증가
☞ 맥주의 소비량은 감소하나 소주, 양주의 선호하는 경향을 보임
■ 여 성
☞ 전 연령 모두 비슷한 음주 빈도를 보임
■ 직 업 별
☞ 직업별로 차이를 보이고 있으나 대채로 맥주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음

❑ 제품 출시시 STP 전술

❍ Segmentation
● 인구 통계학적 변수와 심리적인 변수 이용 시장 세분화
● 성별 무관, 20대 초반 ~ 30대 초반
● 경쟁사 브랜드를 선호하는 집단을 타겟
❍ Targeting
● 타겟 연령 : 20대 초반 ~ 30대 초반
● 직 업 : 직장인, 가정주부, 대학생(인구, 통계학적 변수)
● 당사 제품 선호도가 가장 낮은 집단(제품관련 변수)을 표적
❍ Positioning
● 속성에 의한 Positioning : 최첨단 MF 공법 이용
● 경쟁제품에 의한 Positioning : 두산의 페놀유출 사건
…(To be continued )

하이트 맥주의 marketing 전략(戰略) 분석에 대한 발표용 프리젠테이션 파일입니다.(NH)마케팅하이트 , 하이트 맥주의 마케팅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하이트 맥주의 marketing 전략(戰略) 분석
설명






1. 서 론
가. 하이트 맥주 introduction
나. 상황 分析
다.

Download : 하이트 맥주의 마케팅 전략 분석.ppt( 67 )


하이트 맥주의 마케팅 전략 분석에 대한 발표용 프리젠테이션 파일입니다.
전체 31,16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