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경영학] Feel Tong 노래방을 가다! > coinlink7 | coinlink.co.kr report

[경영학] Feel Tong 노래방을 가다! > coinlink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inlink7

[경영학] Feel Tong 노래방을 가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6 20:52

본문




Download : 123.ppt





온라인상 사람들의 관심 극대화
6. 결론


[경영학] Feel Tong 노래방을 가다!
필통 유통관리 소비자행동 마케팅


쿠폰, 보너스팩, 특별패키지 등의 제공
==



1) 4 P
매장 인테리어 새 단장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회원제도입


2. 필통과 쇼 現況 및 紹介

1) 소비자조사 결과 및 분석 -> 「feel TONG」의 소비자는 ‘저관여소비자’ 인 동시에 습관적 구매에 의해 필통을 이용하며, 쾌락적 제품에 해당한다.

5. 필통의 marketing 전술
123-8653_01.gif 123-8653_02_.gif 123-8653_03_.gif 123-8653_04_.gif 123-8653_05_.gif
1. 필통의 선택 이유와 동전노래방

마일리지 제도

광고
회원제를 도입시켜 마일리지 제도 만듬
외국노래의 비중 증가 필요



3. 소비자analysis(분석) 및 소비자행동 analysis(분석)
④ 촉진 Promotion


매장 안에서 전문적인 커피판매
음료수가격 낮추는 책략 필요

Download : 123.ppt( 21 )


흡연실 과 금연실 구분
여가 공간 확보
녹음음질 뛰어나다는 것을 강조



① 제품 Product


여러 단계를 거치면서 발생하는 마진 줄이는 방향 모색
② 가격 Price

할인카드도입
③ 유통 Place
설명
학교축제후원

4.인터뷰 내용(동영상)
1) 소비자조사 결과 및 분석

다. == 1) 4 P ① 제품 Product 외국노래의 비중 증가 필요 온라인상 사람들의 관심 극대화 흡연실 과 금연실 구분 녹음음질 뛰어나다는 것을 강조 ② 가격 Price 음료수가격 낮추는 전략 필요 쿠폰, 보너스팩, 특별패키지 등의 제공 회원제를 도입시켜 마일리지 제도 만듬 ③ 유통 Place 여러 단계를 거치면서 발생하는 마진 줄이는 방향 모색 매장 인테리어 새 단장 ④ 촉진 Promotion 광고 학교축제후원 할인카드도입 회원제도입 마일리지 제도 매장 안에서 전문적인 커피판매 여가 공간 확보
순서


-> 「feel TONG」의 소비자는 ‘저관여소비자’ 인 동시에 습관적 구매에 의해 필통을 이용하며, 쾌락적 제품에 해당한다.
전체 31,16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