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Feel Tong 노래방을 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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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6 20:52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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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상 사람들의 관심 극대화
6. 결론
[경영학] Feel Tong 노래방을 가다!
필통 유통관리 소비자행동 마케팅
쿠폰, 보너스팩, 특별패키지 등의 제공
==
1) 4 P
매장 인테리어 새 단장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회원제도입
2. 필통과 쇼 現況 및 紹介
1) 소비자조사 결과 및 분석 -> 「feel TONG」의 소비자는 ‘저관여소비자’ 인 동시에 습관적 구매에 의해 필통을 이용하며, 쾌락적 제품에 해당한다.
5. 필통의 marketing 전술





1. 필통의 선택 이유와 동전노래방
마일리지 제도
광고
회원제를 도입시켜 마일리지 제도 만듬
외국노래의 비중 증가 필요
3. 소비자analysis(분석) 및 소비자행동 analysis(분석)
④ 촉진 Promotion
매장 안에서 전문적인 커피판매
음료수가격 낮추는 책략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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흡연실 과 금연실 구분
여가 공간 확보
녹음음질 뛰어나다는 것을 강조
① 제품 Product
여러 단계를 거치면서 발생하는 마진 줄이는 방향 모색
② 가격 Price
할인카드도입
③ 유통 Place
설명
학교축제후원
4.인터뷰 내용(동영상)
1) 소비자조사 결과 및 분석
다. == 1) 4 P ① 제품 Product 외국노래의 비중 증가 필요 온라인상 사람들의 관심 극대화 흡연실 과 금연실 구분 녹음음질 뛰어나다는 것을 강조 ② 가격 Price 음료수가격 낮추는 전략 필요 쿠폰, 보너스팩, 특별패키지 등의 제공 회원제를 도입시켜 마일리지 제도 만듬 ③ 유통 Place 여러 단계를 거치면서 발생하는 마진 줄이는 방향 모색 매장 인테리어 새 단장 ④ 촉진 Promotion 광고 학교축제후원 할인카드도입 회원제도입 마일리지 제도 매장 안에서 전문적인 커피판매 여가 공간 확보
순서
-> 「feel TONG」의 소비자는 ‘저관여소비자’ 인 동시에 습관적 구매에 의해 필통을 이용하며, 쾌락적 제품에 해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