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사범교육] 학교상담 > coinlink7 | coinlink.co.kr report

[사범교육] 학교상담 > coinlink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inlink7

[사범교육] 학교상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7 05:40

본문




Download : 인간과 교육 레포트.hwp




목차 Ⅰ.서론 Ⅱ.본론 1. 학교 상담이란 무엇인가 2. 학교 상담은 왜 필요한 것일까 2.1 또래 관계에서의 適應 능력의 증진 2.2 부모와의 관계에서의 適應 능력 증진 2.3 일반적인 의사결정 기술의 함양 2.4 진로의식의 발달과 진로 및 진학에 관한 의사결정능력 증진 2.5 자아정체감 확립과 긍정적 자아개념의 형성 2.6 건전한 가치관 정립 2.7 잠재력 개발 3. youth 내담자의 characteristic(특성) 3.1 상담 동기의 부족 3.2 상담자에 대한 편견 3.3 지구력의 부족 3.4 인지 능력의 부족 3.5 동시다발적 관심 3.6 감각적 흥미와 재미의 추구 3.7 環境(환경)의 영향을 쉽게 받는다. 3.8 언어 표현 능력의 부족 3.9 왕성한 변화를 이루는 시기4. 우리나라 학교상담의 實態 4.1 상담내용 4.2 학교상담실의 necessity need 4.3 현재 학교상담실의 모습 4.4 바라는 학교상담실의 모습 4.5 설문내용 analysis(분석) 5. 미국 학교상담의 實態 6. 우리나라 학교상담의 drawback(걸점) 6.1 상담지도 방법 및 기술에 대한 현장교사의 연수가 부진 6.2 상담지도에 필요한 학생의 종합적 진단과 기초조사가 부족 6.3 사회適應에 필요한 장애극복의지와 기본생활 태도를 위한 구체적 계획 수립 및 대책이 미흡 6.4 상담실 설치 운영의 애로 6.5 상담지도활동을 위한 조직의 형태를 위한 행정적인 지원 6.6 학교교육 자체가 지니는 drawback(걸점)7. 상담문제에 관한 해결책 7.1 학교 안에서의 해결책 7.2 제도improvement의 해결책 Ⅲ. conclusion(결론)Ⅳ. 참고한 문헌 Ⅰ. 서론 오늘날 학...




Download : 인간과 교육 레포트.hwp( 47 )


설명





사범교육 인간과 교육 레포트 인간과 교육 학교란 어떤 장소 이어야하는 가 학교란
다. 인간과 교육 학교란 어떤 장소 이어야 하는가 -학교란 교사와 학생간의 충...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사범교육] 학교상담

인간과 교육 레포트-6220_01.gif 인간과 교육 레포트-6220_02_.gif 인간과 교육 레포트-6220_03_.gif 인간과 교육 레포트-6220_04_.gif 인간과 교육 레포트-6220_05_.gif




순서
인간과 교육 학교란 어떤 장소 이어야 하는가 -학교란 교사와 학생간의 충...



인간과 교육 학교란 어떤 장소 이어야 하는가 -학교란 교사와 학생간의 충분한 대화가 이루어져야 하는 장소이다.
전체 31,16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