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교육과 교수학습 과정안(수학과 지도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2 18:07본문
Download : 수학과 교수학습 과정안.hwp
발달장애 학생들이 수학을 어려워하는 이유에는 선택적 주의집중이 어렵고 주의 집중 시간이 짧으며 주의집중의 한 Task 에서 다른 Task 로의 이동이 힘들다.수학과 학습지도안, 수학과 수업지도안
2. 단원의 개관
초등부 6학년 1반 교실 10까지 수의 크기 비교
우리 생활의 많은 부분이 수학과 관련이 되어 있어 학문적으로 뿐만 아니라 실제적 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어야 하는 것이 수학이다. 일상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배워가야 할 것들을 발달장애 학생들은 배우지 못하고 지나가는 일이 많다. 그러므로 학생들에게 친근한 구체물을 사용하여 수의 개념을 확립을 해주어야
10까지 수의 크기 비교
제 재 : 세 수의 크기 비교하기
수학과 학습지도안





Download : 수학과 교수학습 과정안.hwp( 43 )
순서
수학교육과 교수학습 과정안(수학과 지도안)
레포트 > 자연과학계열
1. 단원명 : 10까지 수의 크기 비교
설명
초등부 6학년 1반 교실
다. 그리고 초인지 strategy을 스스로 사용하지 못하기 때문에 문제를 analysis(분석) 하고 해결해 나가는 과정을 어려워하기 때문에 문제를 analysis(분석) 하고 해결을 해야 하며 추상적인 과목이기 때문에 수학을 어려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