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outh비행 중 우리나라에 잘 맞는 theory 을 선택하고 그 이유를 예와 함께 제시하고 대안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9 23:40본문
Download : 청소년비행 중 우리나라에 잘.hwp
가족경험과 학교경험 간의 관계, 학교와 직업의 관계, 가족과 또래간의 관계 등이 여기에 속한다. 브론펜브레너는 대부분 사회culture적 effect에 관한 연구가 미시체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지적한다. 靑少年 발달은 부분적으로 環境(환경)과 사회적 effect의 산물이다. 靑少年은 環境(환경)의 effect을 받는 수동적인 존재가 아니라 環境(환경)을 구성하는 능동적인 주체다. 인간은 미시체계, 중간체계, 외체계, 거시체계, 시간체계의 環境(환경)체계의 effect을 받는다고 보고 있다
3. 나의 opinion(의견)
1. 靑少年비행 중 우리나라에 잘 맞는 theory(이론)(靑少年의 생태학적 theory(이론))
2. 그 이유를 예와 함께 제시
[] youth비행 중 우리나라에 잘 맞는 theory 을 선택하고 그 이유를 예와 함께 제시하고 대안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밝히시요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Download : 청소년비행 중 우리나라에 잘.hwp( 13 )
청소년비행 중 우리나라에 잘 맞는 이론을 선택하고 그 이유를 예와 함께 제시하고 대안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밝히시요
다. 브론펜브레너의 생태학적 접근은 특별히 靑少年 발달에 중요한 시사점을 준다. 그들은 대중매체나 자신이 속한 culture뿐만 아니라 세계도처에서 일어나는 사건에 의해서도 effect을 받는다.
2) 중간체계
순서
미시체계 간의 상호관계, 즉 環境(환경)들 간의 관계를 말한다.
1. 靑少年비행 중 우리나라에 잘 맞는 theory(이론)(靑少年의 생태학적 theory(이론))
청소년비행,생태학적이론,의견
1) 미시체계
youth비행 중 우리나라에 잘 맞는 theory 을 선택하고 그 이유를 예와 함께 제시하고 대안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밝히시요
靑少年은 가족, 이웃, 국가라는 여러 가지 環境(환경) 속에서 발달한다.
설명
靑少年 주변의 직접적인 環境(환경)으로 가족, 또래, 학교, 이웃이 포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