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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02 0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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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vitalize Yourself
In
S_Line Fitness Club!
Executive Summary
S-Line Fitness Club의 당면과제課題

프로모션(광고) 미흡
差別(차별) 화된 서비스 부재
고정고객 확보 미흡
전략(strategy)
유연한 Price 정책으로 외대구성원 흡수
다양한 Product로 복수시장 공략
트레이너의 전문성 증대로 고정고객 확보
Promotion 채널 다양화로 인지도 제고
기대 성과
다양하고 유연한, 그리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복합 Fitness Club으로
확고한 인지도를 쌓고 고객증대&수익증대

I. S-LINE FITNESS CLUB
1. 설립배경
2. 現況(현황)
3. SWOT
4. GAP MODEL
5. COMPETITORS
6. STP

II. STRATEGY
7P

III. CONCLUSION
contents
I. S-LINE FITNESS CLUB
1. 설립 배경
Well-Being...

Revitalize Yourself
In
S_Line Fitness Club!
Executive Summary
S-Line Fitness Club의 당면과제課題

프로모션(광고) 미흡
差別(차별) 화된 서비스 부재
고정고객 확보 미흡
전략(strategy)
유연한 Price 정책으로 외대구성원 흡수
다양한 Product로 복수시장 공략
트레이너의 전문성 증대로 고정고객 확보
Promotion 채널 다양화로 인지도 제고
기대 성과
다양하고 유연한, 그리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복합 Fitness Club으로
확고한 인지도를 쌓고 고객증대&수익증대

I. S-LINE FITNESS CLUB
1. 설립배경
2. 現況(현황)
3. SWOT
4. GAP MODEL
5. COMPETITORS
6. STP

II. STRATEGY
7P

III. CONCLUSION
contents
I. S-LINE FITNESS CLUB
1. 설립 배경
Well-Being 열풍
주 5일제의 시행
아름다운 몸을 가꾸는
활동에 대한
관심과 수요 증가
2006년 5월 설립
후문 래미안 아파트
골목 위치
후문 근처 유일한
Fitness Club
학생 중심의 고객층
2. 운영 現況(현황)
2, 3층 복층 구조
러닝머신 위주의 시설
1. 프로모션(광고) 미흡

가깝지만 잘 보이지 않는 위치

입소문에 의존하고 있는 마케팅 / 간판조차 없음
2. 差別(차별) 화된 서비스의 부재

트레이너의 전문성 부족

다양한 프로그램(program]) 미흡
3. 고정고객 확보 미흡

이용 고객의 80%가 학기 중 이용하는 학생으로, 재등록 부재
3. 당면 과제課題

깔끔한 시설
지리적 접근성
친절한 트레이너
후문 유일의 피트니스 클럽…(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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