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4P 전략(strategy)분석 > coinlink7 | coinlink.co.kr report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4P 전략(strategy)분석 > coinlink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inlink7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4P 전략(strategy)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8 12:27

본문




Download :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4P 전략분석.hwp






- 저가flight(항공) 정책
아시아나flight(항공)과 다른 저가flight(항공)사간의 운임을 비교해보면 인천에서 오사카 구간의 경우 무려 16만원 이상 차이가 납니다. 게다가 스타얼라이언스에서도 동일하게 마일리지를 사용 할 수 있게 함으로써 폭넓은 마일리지 사용 環境(환경)을 조성해 주고 있습니다. 이를 이용하여 고가 정책을 실시함과 동시에 같은 국내 flight(항공)경쟁업체인 대한flight(항공)보다는 낮은 가격대를 유지한다. 이는 아시아나만의 서비스와 안전성을 고려한 가격이기 때문에 저가 flight(항공)사…(투비컨티뉴드 )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4P 전략(strategy)분석
아시아나항공,마케팅,P,전략,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4P 전략분석.hwp( 46 )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4P 전략분석 ,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4P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P 전략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2. Price (가격strategy)

- 경쟁력 있는 가격 strategy
한국 고객들의 特性(특성)상 외국인과의 접촉을 기피하는 경향이 있어 외국 flight(항공)사의 이용 빈도가 적다.

- 마일리지 정책
아시아나 flight(항공)에서는 다이아몬드급 이상의 회원에 한해서 기존의 만기일이 10년이었던 마일리지 기한을 12년까지 올려주는 strategy을 사용하고 있습니다.아시아나항공 마케팅 4P 전략(strategy)분석
아시아나항공%20마케팅%204P%20전략분석_hwp_01.gif 아시아나항공%20마케팅%204P%20전략분석_hwp_02.gif 아시아나항공%20마케팅%204P%20전략분석_hwp_03.gif 아시아나항공%20마케팅%204P%20전략분석_hwp_04.gif 아시아나항공%20마케팅%204P%20전략분석_hwp_05.gif


아시아나flight(항공)

marketing 4P分析
1. Product (제품strategy)

- 기내 서비스
비행기 이륙부터 착륙 순간까지 모니터를 통해 비행기의 위치와 도착 예정시간 상영, 에 어쇼 장치가 미 장착된 단거리 노선에서는 조종실에서 직접 항로 주변의 주요지점을 설명(說明), 기상特性(특성)과 flight(항공)기에 대한 정보 제공
시각 장애인 위한 점자 안전책자 및 다양한 단행본 비치
생일날 탑승 시 특별 제작 탑승권 제공으로 축하의 뜻을 전함
국제선의 First Class & Business Class
전화나 PC 통신 인터넷(Internet) 통한 No Ticket Service 제공
좌석의 품질 improvement(개선)
→ Sleeper First Class : 180도로 젖혀지는 침대형 좌석 설치
→ Premier Business Class : 기존 좌석의 크기 및 안락성 improvement(개선)

- 공항 내 아시아나 flight(항공) VIP라운지 서비스
인천국제공항 여객터미널 동편 4층에 간단한 식사와 샤워까지도 할 수 있는 `아시아나 flight(항공)VIP라운지`를 설치하고, 고객서비스에 나선다. 대신 비싼 flight(항공)료에도 불구하고 국내 flight(항공)사를 이용하는 것이다.
전체 31,16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