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보훈병원 자기소개서+면접,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간호사 합격 자기紹介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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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06 12:24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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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의 생각 하에 고객의 불만은 어떻게 해소하여야 하는지 설명(說明)하시기 바랍니다. (200자)
4. [문제해결능력] 만약 당신의 업무가 입원...
우수 자기紹介(소개)서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보훈병원
`면접 己出(기출) 문제, 스피치 대본`
- 신규 간호사 -
` 항 목 `
1. [의사소통능력] 동료 직원이 업무관련으로 고객과 대화를 나누고 있습니다. (200자)
2. [조직이해능력] 보훈병원 지원동기 및 입사 후 실천하고자 하는 目標(목표)를 다른 사람과 차별화된 본인의 역량과 결부시켜 설명(說明)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불만이 있는 고객도 귀한 고객입니다. 고객은 동료 직원의 설명(說明)이 이해가 되지 않는다고 지속 반문을 하고 있지만 동료 직원은 본인의 설명(說明)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우수 자기紹介(소개)서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보훈병원
`면접 己出(기출) 문제, 스피치 대본`
- 신규 간호사 -
` 항 목 `
1. [의사소통능력] 동료 직원이 업무관련으로 고객과 대화를 나누고 있습니다. (200자)
3. [대인관계능력] 모든 고객에게 100% 만족을 주는 서비스란 있을 수 없으며 고객의 불만은 필연적으로 발생하기 마련입니다. 본인의 생각 하에 고객의 불만은 어떻게 해소하여야 하는지 설명(說明)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은 동료 직원의 설명(說明)이 이해가 되지 않는다고 지속 반문을 하고 있지만 동료 직원은 본인의 설명(說明)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대화 중 무엇이 문제이고, 어떻게 해결하여야 할지 설명(說明)하시기 바랍니다. (200자)
5. [수리능력] 환자 안전을 위협하는 의료과오 중에 가장 빈번히 발생하는 것이 투약 실수이며, 약물의 복용과정에서 발생하는 것이 약 49%에 이른다고 합니다. 이러한 투약 실수를 최소화하기 위한 간호사의 용량 계산, 수리능력 향상 方案은 무엇인지 본인의 계산, 수리능력과 연계하여 설명(說明)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화 중 무엇이 문제이고, 어떻게 해결하여야 할지 설명(說明)하시기 바랍니다. (200자)
6.[직업윤리] 공공의료인으로서의 직업윤리가 왜 중요한지 본인의 가치관을 중심으로 설명(說明)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불만이 있는 고객도 귀한 고객입니다. (200자)
2. [조직이해능력] 보훈병원 지원동기 및 입사 후 실천하고자 하는 目標(목표)를 다른 사람과 차별화된 본인의 역량과 결부시켜 설명(說明)하시기 바랍니다. (200자)
8.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보훈병원 면접 1분 자기紹介(소개) (1분 스피치)
9.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보훈병원 면접 족보 (면접 己出(기출) 문제)
1. [의사소통능력] 동료 직원이 업무관련으로 고객과 대화를 나누고 있습니다. (200자)
4. [문제해결능력] 만약 당신의 업무가 입원환자 간호담당자일 때, 업무 착오로 퇴원환자를 대상으로 한 관련 교육을 진행하지 못하는 문제가 발생하였다면 어떻게 문제를 해결할 것인지 그 방법과 이유를 설명(說明)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은 동료 직원의 설명(說明)이 이해가 …(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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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대인관계능력] 모든 고객에게 100% 만족을 주는 서비스란 있을 수 없으며 고객의 불만은 필연적으로 발생하기 마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