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지오지아,남성복,브랜드인지도,마케팅전략(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coinlink7 | coinlink.co.kr report

지오지아,남성복,브랜드인지도,마케팅전략(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coinlink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inlink7

지오지아,남성복,브랜드인지도,마케팅전략(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7 17:19

본문




Download : 지오지아,남성복,브랜드인지도,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서론-
우리나라 의류시장의 규모
1.시장分析(분석)
-본론-
국내 남성복 시장상황
1.시장分析(분석)
-본론-
1960년대 초반
시대복장 시초
1967년 대
제일복장 - 기성복 출하
1970년대 중반
대기업을 중심으로 기성복 대량 시판
1980년 대
라이센스 브랜드 도입
1980년대 중반 이후
사회環境(환경)의 급격한 change(변화)
남성 정장 - 기성화율 증가, 세분화, 다양화 중견기업의 신규업체 참여 → 남성복 업계 경쟁 치열해짐
1990년대
세계불황으로 실용주의 패션 등장
→ 정장남성복 캐주얼 붐
2000년대 초
주 5일 근무제 시행
웰빙 열풍
메트로 섹슈얼
2006년
남성 시장의 고급화
라인 세분화
2. 기업分析(분석)
ZIOZIA 란
어원은 이태리어로 개성강한 신세대 남자(ZIO)와 여자(ZIA)를 총칭하는 의미

BRAND CONCEPT
SOFT TASTE & MODERN CHIC
기능과 형태미를 중시하며 깔끔하고 심플한 라인을 추구하는 실용적인 디자인을 제안함.
2.기업分析(분석)
-본론-
COLOR
블랙 & 네이비, 화이트, 베이직 색상의 조화와 매 시즌마다의 트렌디한 포인트를 플러스 하면서 감성과 감도를 부각

TARGET AGE
합리적, future(미래)지향적, 진취적 사고를 지닌 세대와 트렌드에 민감하게 reaction 하며 모던하면서 깔끔한 실루엣을 좋아하는 사회 초년생이나 대학생
MAIN: 20~28세 -SUB: 28~32세
2.기업分析(분석)
-본론-
사업조직도
2.기…(투비컨티뉴드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지오지아,남성복,브랜드인지도,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지오지아,남성복,브랜드인지도,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지오지아,남성복,브랜드인지도,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지오지아,남성복,브랜드인지도,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지오지아,남성복,브랜드인지도,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지오지아,남성복,브랜드인지도,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지오지아,남성복,브랜드인지도,마케팅전략(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지오지아,남성복,브랜드인지도,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지오지아,남성복,브랜드인지도,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지오지아 남성복 브랜드인지도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지오지아,남성복,브랜드인지도,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지오지아,남성복,브랜드인지도,마케팅전략(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다.
순서



Download : 지오지아,남성복,브랜드인지도,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51 )




ZIOZIA
목 차
서 론
연구목 적

본 론
- 우리나라 의류시장의 규모
남성복 시장의 상황
지오지아
기업introduction
전술分析(분석)(STP,SWOT,4P)

결 론
전술分析(분석)을 통한 marketing 방법 도출
`연구목적`
Trend 중저가 브랜드인 지오지아는 높은
인지도에도 불구하고 남성복 시장에서 1
위가 되지는 못하고 있따
그래서 기업分析(분석)을 통해 현재 의류시장 동
향에 맞는 브랜드 marketing 을 제시해 보려고
한다.
전체 31,16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