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et,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12:21본문
Download : 인터넷,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Download : 인터넷,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52 )
순서
Internet,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
_SLIDE_1_
TV가 누리망 에 굴복할 것인가
_SLIDE_2_
목차
사례(instance)연구 요약
사례(instance)연구 문제1
사례(instance)연구 문제2
사례(instance)연구 문제3
사례(instance)연구 문제4
_SLIDE_3_
사례(instance)연구 요약
누리망 에 의한 콘텐트 산업의 위기
- 각종 콘텐트의 누리망 다운로드 빠르고 쉬워짐
- 콘텐트 무료 불법 다운로드↑ → 콘텐트 산업 위기
_SLIDE_4_
사례(instance)연구 요약
누리망 에 의한 콘텐트 산업의 위기
- 아마추어 영화제작자들을 위한 배출구
- 저작권이 있는 비디오 클립으로 넘쳐나게 됨
- 각 비디오의 길이 제한
- 비디오 ID필터링
- 디지털 지문分析
_SLIDE_5_
사례(instance)연구 요약
텔레비전 산업의 또 하나의 창구, 누리망
- 텔레비전 스튜디오가 자신의 콘텐트를 유통, 판매하는 새로운 창구 역할
- Hulu.com
- 수많은 TV쇼와 영화의 스트리밍 비디오를 제공
_SLIDE_6_
사례(instance)연구 요약
케이블사들의 새로운 서비스 방향 모색
- 컴캐스트-타임워너 시범 프로그램(program])
- 케이블 가입자에게 더 많은 텔레비전 쇼를 온라인(online)에서 볼 수 있게 함
→ 확장되는 디지털 세계 속에서도
케이블 TV 가입모델의 유지 및 확장 기대
_SLIDE_7_
사례(instance)연구 요약
TV 산업의 未來
- TV 가입료와 시청자 수의 감소
- 유투브나 Hulu에 비해 지나친 광고에 대한 고객불만
→현재 케이블 산업의 未來를 불투명하게 하는 요인
- 반면, Hulu와 그 밖의 웹 TV와 비디오 사이트
- 더욱 많은 콘텐츠
- 콘텐츠 전송 기술 더욱 발전
_SLIDE_8_
사례(instance)연구 문제1
어떠한 경쟁 세력이 텔레비전 산업에 도전이 되었는가 어떠한 문제를 발생시켰는가
- 기술의 발…(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Internet,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
인터넷,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인터넷,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인터넷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인터넷,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