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마케팅전략.대한항공分析.항공시장environment(환경) 分析,대한항공展望및향후과제(proble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7 05:06본문
Download : 대한항공마케팅전략.대한항공분석.항공시장환경분석,대한항공전망및향후과제.ppt
대한항공마케팅전략.대한항공分析.항공시장environment(환경) 分析,대한항공展望및향후과제(problem)
레포트/경영경제
목차
선정동기
기업introduction
제품分析(분석)
시장環境分析(분석)
경쟁기업 비교/分析(분석)
전망 및 향후 assignment
선정동기
2006년 미국의 시사주간 타임(TIME)지가 선정하는
타임 리더스 트래블 초이스 어워드 (TIME Readers Travel Choice Award)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부문’1위 수상
‘마일리지 program 부문’1위 수상
-` 국내 航空(항공) 사가 1위를 차지한 것은 처음
미국의 유력 航空(항공) 월간지 ‘에어 트랜스포트 월드(ATW)’가 선정하는
‘피닉스 어워드(Phoenix Award)’수상
기내식 부분에서는 ‘팩스 리더십 어워드(PAX Readership Awards)’와
세계적 권위의 ‘머큐리상’을 수상
기업introduction
(1) 대한航空(항공) 의 歷史
1962년 - 국영 대한航空(항공) 공사 설립
Japan으로부터 航空(항공) 기 4대를 도입하여 국내선 취항을 한
것을 스타트으로, 최초로 정비사와 스튜어디스를 공개 채용
하는 등 航空(항공) 사로서의 모습을 갖추어 나감
1964년 - 政府 승인에 따라 최초의 국제선 ‘서울-오사카 노선’이 개설
이외에 도쿄, 후쿠오카 등 Japan 각지로 노선을 확장
그러나 대한航空(항공) 공사는 경영악화와 국영기업체 민영화 정책
기조에 따라 한진상사(현 한진그룹)에 인수되어 민영화 됨
1969년 - 경영기반강화와 쾌적한 서비스, 국위선양 등의 경영goal(목표) 를 순수
민간航空(항공) 사인 대한航空(항공) 이 출범
조직도
비전 및 미션
비전
세계 航空(항공)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航空(항공) 사
(To be a Respected Leader in the World Airline Community)
미션
“Excell…(To be continued )
순서
Download : 대한항공마케팅전략.대한항공분석.항공시장환경분석,대한항공전망및향후과제.ppt( 84 )
대한항공마케팅전략,대한항공,항공시장환경,대한항공전망,향후,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대한항공마케팅전략.대한항공분석.항공시장환경분석,대한항공전망및향후과제 , 대한항공마케팅전략.대한항공분석.항공시장환경분석,대한항공전망및향후과제경영경제레포트 , 대한항공마케팅전략 대한항공 항공시장환경 대한항공전망 향후
대한항공마케팅전략.대한항공分析.항공시장environment(환경) 分析,대한항공展望및향후과제(problem)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