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미디어의 교육적 활용에 대한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3 01:21
본문
Download : 멀티미디어의 교육적 활용에 대한 제안.hwp
읽으면서 배우면 모방이 탁월해 진다. 그런데 어느덧 일제의 36년 생활에 젖어들어 우리 역시 읽으면서 배우기 처음 했다...
멀티미디어의 교육적 활용에 대한 제안
설명
1. 멀티미디어-진정한 교육의 회복 요즘 관심 있게 읽고 있는 것 중 하나가 서울대 조동일 교수의 “우리 땅에서 학문하기`라는 책이다. 서양사람들과 동양사람들 사이에는 배우는 습관이 서로 다르다... , 멀티미디어의 교육적 활용에 대한 제안감상서평레포트 ,
다. 지식을 글로 써서 나열하는 데에는 많은 도움이 된다 그런데 문제는 그것을 써먹는 데에는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런데 말하면서 배우는 것은 비록 정리(arrangement)는 잘 되지 않을지 모르지만 배운 지식이 실제 삶에서 종합되고 실제 삶에서 균형감 있게 사용되는 데에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방법이 된다
위의 이야기를 가만히 생각해 보면 우리의 교육현장을 돌아볼 수 있게 된다 읽고쓰기 쓰기 위주의 교육 패턴이 수 십 년…(To be continued )
1. 멀티미디어-진정한 교육의 회복
Download : 멀티미디어의 교육적 활용에 대한 제안.hwp( 21 )
,감상서평,레포트
레포트/감상서평
순서






요즘 관심 있게 읽고나서 있는 것 중 하나가 서울대 조동일 교수의 “우리 땅에서 학문하기`라는 책이다. 원래 우리 나라의 전통은 쓰면서 배우는 것이다. 그런데 이 책에서 하나 관심 있게 읽은 것이 있다아 그것은 바로 ”읽는 것만을 중요시하는 일제 잔재를 청산하자.........“는 내용이었다. 그런데 동양사람, 특히 日本 사람은 읽으면서 배운다.
1. 멀티미디어-진정한 교육의 회복
요즘 관심 있게 읽고쓰기 있는 것 중 하나가 서울대 조동일 교수의 “우리 땅에서 학문하기`라는 책이다. 문제는 이렇게 읽으면서 배우는 것이 과연 합당한가 하는 것이다. 그 내용의 point은 이렇다. 서양사람들은 말하면서 배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