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영어수업에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23:52
본문
Download : 초등학교영어수업에서.hwp
④ 캐릭터의 신상을 설정해두고 가족 紹介(소개), 집의 구조, 취미 등을 배울 때마다 이것을 활용한다.
② 자른 아스테이지를 손가락에 끼울 수 있도록 둥글게 말아 연결한다.
③ 읽기 연습을 할 때에는 먹다버린 단어 맞추기를 할 수 있따 즉, 단어카드를 두 동강 내어 학생들이 그것을 연결하여 단어를 완성하도록 한다.
설명
Download : 초등학교영어수업에서.hwp( 94 )
레포트/사범교육
초등학교영어수업에서
순서






다.
입에 넣어 먹여준다. 수업시간에는 칠판이나 앞에 붙여서, 수업 외에는 교실 다른 곳(코너)에 걸어두어 학생들이 항상 새로운 단어를 볼 수 있도록 한다.
③ 아스테이지에 바둑알을 붙인다.
② 복습을 할 때에 이 캐릭터의 입에 붙여놓은 카드를 이용한다.
(별첨 5)
2) 활용 방법
: 스코어란에는 점수를 쓰거나 칭찬스티커를 붙이게 하여 추후에 보상을 해주도록 한다.
예) ○○○는 외동아들이며 먹는 것이 취미이고 Box에 산다.
2. 챈트지도
ꊱ Finger Castanets
1) data(資料) 제작 방법
① 아스테이지를 길쭉한 직사각형 모양으로 자른다.
ꊲ 기타
1) 요구르트병이나 빈 용기 안에 콩, 굵은 소금 등을 넣어서 챈트 리듬치기.
2) 작은 pet병 두 개로 리듬 박수 치기
3) 딱풀 뚜껑 두 개로 박자 맞추기
4) 요플레 용기 뒤에 나무젓가락을 붙여 리듬치기
5) 그 외에 음악시간에 사용하는 여러 가지 리듬악기를 활용할 수 있따
…(skip)
초등학교영어수업에서
,사범교육,레포트
초등학교영어수업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초등학교영어수업에서 , 초등학교영어수업에서사범교육레포트 ,
초등학교영어수업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
“How many brothers does ○○○ have?`
`What`s ○○○`s hobby?`
ꊸ 빙고판
1) data(資料) 제작 방법
: A4 용지에 빙고판을 그리고 스코어란도 만든 후 코팅하여 계속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2) 활용 방법
: 리듬을 칠 때에 소리가 그리 크지 않아 다른 학급이 수업하는데 방해가 되지 않고 교사도 학습자들을 통제하는데 어려움을 겪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