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고객관계관리 고객관계관리 단골고객의 확보와 유지는 기업에 엄청난 가치를.. > coinlink7 | coinlink.co.kr report

고객관계관리 고객관계관리 단골고객의 확보와 유지는 기업에 엄청난 가치를.. > coinlink7

본문 바로가기

coinlink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고객관계관리 고객관계관리 단골고객의 확보와 유지는 기업에 엄청난 가치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8 12:31

본문




Download : 고객관계관리.hwp




또한 일주일에 50달러를 소비하는 고객을 매일 1사람씩 1년간 잃는다면 그 다음 해에 1백만 달러어치의 관매손실을 입게 될 것이며 만족을 얻지 못한 고객의 91%는 절대로 그 회사의 물건을 재구매하지 않게 되고, 최소한 9명에게 자신이 겪은 불쾌감을 이야기 할 수도 있다는 사실이다.
고객관계관리_hwp_01.gif 고객관계관리_hwp_02.gif 고객관계관리_hwp_03.gif 고객관계관리_hwp_04.gif 고객관계관리_hwp_05.gif 고객관계관리_hwp_06.gif


Download : 고객관계관리.hwp( 27 )



고객관계관리 단골고객의 확보와 유지는 기업에 엄청난 가치를 가져다준다는 사실이 최근의 연구에서 확인되고 있다아 구체적으로는 회사의 통상적 거래..



고객관계관리

단골고객의 확보와 유지는 기업에 엄청난 가치를 가져다준다는 사실이 최근의 연구에서 확인되고 있다 구체적으로는 회사의 통상적 거래 중 65%는 만족을 얻은 현재의 고객을 통해 이루어지며 신규고객을 획득하는 데에는 현재의 고객에게 서비스하는 비용의 5배가 든다고 한다. 구체적으로는 회사의 통상적 거래.. , 고객관계관리 고객관계관리 단골고객의 확보와 유지는 기업에 엄청난 가치를..기타방송통신 , 고객관계관리 고객관계관리 단골고객 확보와 유지 기업 엄청난 가치를
방송통신/기타


고객관계관리,고객관계관리,단골고객,확보와,유지,기업,엄청난,가치를,기타,방송통신


다. 따라서 이제는 모든 기업들이 기존고객의 유지와 신규고객의…(To be continued )

고객관계관리 고객관계관리 단골고객의 확보와 유지는 기업에 엄청난 가치를..

순서





설명
고객관계관리 단골고객의 확보와 유지는 기업에 엄청난 가치를 가져다준다는 사실이 최근의 연구에서 확인되고 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inlin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