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제품전략(戰略) 50 50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07:01
본문
Download : 글로벌 제품전략 50 50 .pptx
순서
Download : 글로벌 제품전략 50 50 .pptx( 84 )
_SLIDE_1_
글로벌 제품戰略
_SLIDE_2_
C O N T E N T
토의문제
事例
브랜드戰略
글로벌 제품戰略의 고려요인
글로벌 제품戰略의 유형
_SLIDE_3_
1. 1. 본국 제품의 확장과 수정
1. 글로벌 제품戰略의 유형
해외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戰略
사용조건
제품기능
구매자의 구매력
해외시장에 그대로 적용
제품과 커뮤니케이션 수정
제품을 새롭게 개발
국제제품戰略
_SLIDE_4_
제품과 촉진에 의한
국제제품戰略
1. 글로벌 제품戰略의 유형
_SLIDE_5_
① 단순확장 (기능 동일 / 사용조건 동일)
본국의 제품과 戰略 → 세계시장에 동일하게 적용
성공 시, 시장조사 ㆍ 제품개발비용 절감 effect ↑
해외시장에 처음 진출하는 기업, 자원에 제약이 있는 중소기업
→ 제품수정 ㆍ 촉진수정 성과 < 추가비용
→ 유사한 니즈의 글로벌 세분시장
1. 글로벌 제품戰略의 유형
_SLIDE_6_
② 촉진수정 (기능상이 / 사용조건 동일)
1. 글로벌 제품戰略의 유형
文化(문화)environment ㆍ 경쟁environment의 차이 → 국내시장과 상이한 기능
생산 측면에서의 규모의 경제 유지
광고 측면에서 비용 ↑
_SLIDE_7_
③ 제품수정 (기능 동일 / 사용조건 상이)
1. 글로벌 제품戰略의 유형
현지 시장 여건에 맞춤, 동일한 커뮤니케이션
→ 각국의 제품 사용 environment, 물리적 environment의 차이
_SLIDE_8_
④ 양면수정 (기능 상이 / 사용조건 상이)
1. 글로벌 제품戰略의 유형
文化(문화)environment ㆍ 물리적 environment 모두 차이가 있는 경우
→ 해외시장 확대 effect적
해외시장에서 선도기업의 위치 X, 시장 또는 선도 경쟁사를 추종
_SLIDE_9_
⑤ 제품개…(drop)
글로벌 제품전략(戰略) 50 50
글로벌 제품전략 50 50 , 글로벌 제품전략 50 50 기타레포트 , 글로벌 제품전략
글로벌 제품전략(戰略) 50 50
설명
레포트/기타






글로벌,제품전략,기타,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