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ELAND 기업分析(분석)과 이랜드 SPA진출 마케팅 성공,실패사례(instance)(MIXXO) 分析(분석)및 향후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3 08:04
본문
Download : 이랜드 ELAND 기업분석과 이랜드 SPA진출 마케팅 성공,실패사례(MIXXO) 분석및 향후 새로운전략 제안 PPT.pptx
이랜드 ELAND 기업分析(분석)과 이랜드 SPA진출 마케팅 성공,실패사례(instance)(MIXXO) 分析(분석)및 향후 새로운전술 제안 PPT
Download : 이랜드 ELAND 기업분석과 이랜드 SPA진출 마케팅 성공,실패사례(MIXXO) 분석및 향후 새로운전략 제안 PPT.pptx( 87 )
%20%EB%B6%84%EC%84%9D%EB%B0%8F%20%ED%96%A5%ED%9B%84%20%EC%83%88%EB%A1%9C%EC%9A%B4%EC%A0%84%EB%9E%B5%20%EC%A0%9C%EC%95%88%20PPT_pptx_01.gif)
%20%EB%B6%84%EC%84%9D%EB%B0%8F%20%ED%96%A5%ED%9B%84%20%EC%83%88%EB%A1%9C%EC%9A%B4%EC%A0%84%EB%9E%B5%20%EC%A0%9C%EC%95%88%20PPT_pptx_02.gif)
%20%EB%B6%84%EC%84%9D%EB%B0%8F%20%ED%96%A5%ED%9B%84%20%EC%83%88%EB%A1%9C%EC%9A%B4%EC%A0%84%EB%9E%B5%20%EC%A0%9C%EC%95%88%20PPT_pptx_03.gif)
%20%EB%B6%84%EC%84%9D%EB%B0%8F%20%ED%96%A5%ED%9B%84%20%EC%83%88%EB%A1%9C%EC%9A%B4%EC%A0%84%EB%9E%B5%20%EC%A0%9C%EC%95%88%20PPT_pptx_04.gif)
%20%EB%B6%84%EC%84%9D%EB%B0%8F%20%ED%96%A5%ED%9B%84%20%EC%83%88%EB%A1%9C%EC%9A%B4%EC%A0%84%EB%9E%B5%20%EC%A0%9C%EC%95%88%20PPT_pptx_05.gif)
%20%EB%B6%84%EC%84%9D%EB%B0%8F%20%ED%96%A5%ED%9B%84%20%EC%83%88%EB%A1%9C%EC%9A%B4%EC%A0%84%EB%9E%B5%20%EC%A0%9C%EC%95%88%20PPT_pptx_06.gif)
이랜드 ELAND 기업分析(분석)과 이랜드 SPA진출 마케팅 성공,실패사례(instance)(MIXXO) 分析(분석)및 향후 새로운전술 제안 PPT
순서
_SLIDE_1_
_SLIDE_2_
1. 이랜드 기업introduction
(1) 사업현재상황analysis(분석)
2. 환경analysis(분석)
(1) 외부환경analysis(분석)
- 거시환경analysis(분석)
- 5 Forces Model analysis(분석)
(2) 내부환경 analysis(분석)
- 조직구조와 조직文化 analysis(분석)
- 이랜드 가치사슬 analysis(분석)
- 기업자원과 core역량 analysis(분석)
3. 이랜드 SPA진출 실패事例
(1) NC포맨 브랜드introduction
(2) 현 問題點 analysis(분석)
(3) 새로운전략(strategy) 제안
4. 이랜드 SPA진출 성공事例
(1) MIXXO 브랜드introduction
(2) MIXXO core전략(strategy)
(3) MIXXO SWOTanalysis(분석)
(4) 새로운 경쟁시장 analysis(분석)
5. 새로운 전략(strategy)제안
(1) 브랜드 컨셉의 change(변화)
(2) marketing 4P전략(strategy)제안
(3) R&D 전략(strategy)
CONTENTS
_SLIDE_3_
1. 이랜드 기업introduction
_SLIDE_4_
1.1 사업현재상황
1. 기업introduction
1
경영이념
1
1
기업은 반드시 이익을 내야하고 그 이익을 내는 과정이 정직해야 한다
2
소속되어 있는 직원의 생계와 투자한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이익을 내야 한다
3
직장은 人生(인생)의 학교이어야 한다
4
소비자를 위해 운영되어야 한다
4대 경영이념은 바름(정직), 나눔, 자람, 섬김을 의미
core이념 , 정직
_SLIDE_5_
1. 기업introduction
1
1.2 사업현재상황
사업현재상황
브랜드 포트폴리오
SPA 브랜드 강화전략(strategy)과 기존 브랜드의 구조조정에 따라 캐주얼과 아동복 위주로 약 500여 곳의 대리점 및 직영점을 철수
대형매장을 이용한 저가품목의 대량판매 전략(strategy)에 따른 유통채널의 change(변화) 예상
1.1 사업현재상황
_SLIDE_6_
1. 기업introduction
1
1.2 사업현재상황
사업현재상황
재무제표
그룹의 외형은 빠르게 성장하였으나, 차입규모는 부담되는 수준까지 확대됨
재무안정성 지표의 저하 동반 But 그룹 내 패션 및 유통사업의 안정적인 사업
중국(中國) 패션사업의 강화로 일정 수준의 재무 완충력은 확보
…(To be continued )
이랜드 ELAND 기업분석과 이랜드 SPA진출 마케팅 성공,실패사례(MIXXO) 분석및 향후 새로운전략 제안 PPT , 이랜드 ELAND 기업분석과 이랜드 SPA진출 마케팅 성공,실패사례(MIXXO) 분석및 향후 새로운전략 제안 PPT경영경제레포트 , 이랜드 ELAND 기업분석과 이랜드 SPA진출 마케팅 성공 실패사례(MIXXO) 분석및 향후 새로운전략 제안 PPT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이랜드,ELAND,기업분석과,이랜드,SPA진출,마케팅,성공,실패사례(MIXXO),분석및,향후,새로운전략,제안,PPT,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