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서비스marketing SWOT,7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3 19:00
본문
Download : 빕스 서비스마케팅 SWOT,7P.pptx
Brand concept ‘steak and Salad bar Restaurant’
호주산 청정우 스테이크
다양하고 풍성한 샐러드바
세련되고 편안한 분위기와 최상의 서비스
CJ foodvill
VIPS
_SLIDE_4_
VIPS 紹介(소개)
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Very Impressive & Palatable Steak
CJ 푸드빌이 개발한 국내 자체 브랜드
‘우리 culture에 맞는 맛있는 생활 culture의 창조’
경영방침
_SLIDE_5_
VIPS 紹介(소개)
1997년 등촌 1호점 개점
2000년 ㈜CJ 으로 독립, 고객 100만명 돌파
2001년 7월 부산 서면점, 서대전점(최초의 지방매장)
2003년 CJ푸드빌 주식회사로 사명 변경
2005년 NCSI 패밀리레스토랑 부문 1위
2006년 입소문브랜드대상 패밀리 레스토랑부분1위
2007년 NCSI 패밀리레스토랑 부문 1위
2008년 현재 82호점 까지…(dro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빕스 서비스marketing SWOT,7P
다.
설명






빕스 서비스marketing SWOT,7P
빕스 서비스마케팅 SWOT,7P , 빕스 서비스마케팅 SWOT,7P경영경제레포트 , 빕스 서비스마케팅 SWOT P
빕스,서비스마케팅,SWOT,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빕스 서비스마케팅 SWOT,7P.pptx( 51 )
_SLIDE_1_
SERVICE MARKETING
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_SLIDE_2_
CONTENTS
VIPS 紹介(소개)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SWOT 分析(분석)
7P 分析(분석)
VIPS 성공요인
향후 strategy
_SLIDE_3_
VIPS 紹介(소개)
goal(목표) 식사를 통한 건강과 즐거움 창출
비전 외식을 통한 공간, 즐거움, 고객가치를 창출하는
최고의 외식전문기업
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고객 한분을 귀한 손님으로 모시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