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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Internet)의 등장으로 인한 마케팅의 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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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9 0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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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Internet이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
기업의 경활동과 마케팅과정에 change(변화)를 초래
(1)디지털환경



인터넷(Internet)의 등장으로 인한 마케팅의 변화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Internet과 마케팅환경
4. Internet마케팅의 定義(정이)와 특성(特性)


1)Internet 시대의 새로운 마케팅 컨셉트의 등장

1)Internet이 기업의 마케팅활동에 미치는 영향
-고객의 여건 고려한 만남. 사이트 상에서의 항해촉진을 위한 대책모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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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고객에 대한 참여의식제고(사용의 편이성증대)
-Internet에 의한 네트워킹을 통해 기업과 기업을 대상으로
2)Internet과 마케팅환경
(2)네트워크 연결환경


1) 定義(정이)
1)Internet의 등장

-Internet은 커뮤니케이션 망에 접근할 수 있는 보편성을 갖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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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Internet)의등장으로인한마케팅의변화 마케팅환경의변화 인터넷(Internet)비지니스론 / ()



2. 마케팅에 있어서 Internet의 영향
인터넷의등장으로인한마케팅의변화 마케팅환경의변화 인터넷비지니스론 / ()
2)Internet마케팅의 특성(特性)


설명
순서
다.
3. 마케팅 패러다임의 change(변화)와 Internet마케팅
②고객과의 직접접촉기회의 증대
1)Internet의 등장
-네트워크가 어디에서나 연결가능, 시간대가 다른 지역 간의 편의가 허용되 어 업무의 효율성 제고

1. Internet의 등장과 마케팅환경의 change(변화)
인터넷의등장으로인한마케팅의변화 마케팅환경의변화 인터넷비지니스론
①정보처리비용의 절감
1. Internet의 등장과 마케팅환경의 change(변화)


-메트캐프의 법칙(네트워크의 가치=f(참여자의 수)2)에 따르면 네트워크의 규모가 크면 클수록 가치는 더 커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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