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교육학] 켈러(Keller)의 ARCStheory(이론)을 적용한 교통표지판 수업 計劃書 > coinlink8 | coinlink.co.kr report

[교육학] 켈러(Keller)의 ARCStheory(이론)을 적용한 교통표지판 수업 計劃書 > coinlink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inlink8

[교육학] 켈러(Keller)의 ARCStheory(이론)을 적용한 교통표지판 수업 計劃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1 20:16

본문




Download : 켈러(Keller)의 ARCS이론을 적용한 교통표지판 수업 계획서.hwp







- 표지판 모형에 해당하는 명칭을 제시한다.

켈러(Keller)의 ARCStheory(이론)을 적용한 교통표지판 수업 計劃書
- 학습자들이 주어진 課題를 성공적으로 했을 때, 그에 따르는 내재적 강화나 외재적 보상이 있음을 알려 준다.

Download : 켈러(Keller)의 ARCS이론을 적용한 교통표지판 수업 계획서.hwp( 37 )



- 주의집중하지 않는 5명의 조에 대해 교사가 그들에게도 관심을 갖고 있음을 나타낸다.
<중략>
켈러(Keller)의 ARCS이론을 적용한 교통표지판 수업 계획서
흐름도교수-학습 활동수업시간수업 지도상

: 자가용과 열차가 건널목에서 부딪쳐 두 사람이 사망했다는 뉴스 보여줌.(표지판의 정의 알기)
- 교사는 이 수업이 끝난 후, 학습자들이 무엇을 할 주 있는지에 대해 알려 준다.


- 동영상 시청


유의점
② 평가준거 제시
[교육학] 켈러(Keller)의 ARCStheory(이론)을 적용한 교통표지판 수업 計劃書

다.
설명

켈러(Keller)의 ARCS이론을 적용한 교통표지판 수업 계획서

순서
▶ 課題 : 켈러(Keller)의 ARCS이론을 적용한 교통표지판 수업 計劃書(계획서) 국어교육전공 한가인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종이로 만든 표지판 모형을 각 조에 나누어 주고 칠판에 붙여 보여 준다.




- 성공적인 학습성취를 판단할 수 있는 객관적인 준거를 알려 준다.





① 학습 goal(목표) 제시
③ 정의 정의
- 이번 시간에는 “표지판의 모양이 도로의 어떤 상황을 나타내는지 학습하게 될 것이에요.”
켈러(Keller)의 ARCS이론을 적용한 교통표지판 수업 계획서-8015_01.gif 켈러(Keller)의 ARCS이론을 적용한 교통표지판 수업 계획서-8015_02_.gif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단계학습
<학습 지도안 형태의 틀로 구성되어 있음>


- 명칭과 표지판 모형이 일치하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보여 주며 학습자로 하여금 고쳐보도록 한다.
전체 31,36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