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교과교육론(6차와 7차 교육과정 비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2 05:12본문
Download : 교육학-교과교육론(6차와 7차 교육과정 비교).hwp
(2)제 6차 고등학교 교육과정 편제
①수행평가에 대한 강조
(1)교육과정 평가에 대한 강조
1)제 6차 교육과정의 편제
교과교육론-6차와 7차 교육과정 비교
<6차 교육과정>
(2)절대기준 평가 체제의 강화
-3284_01.gif)
-3284_02_.gif)
-3284_03_.gif)
-3284_04_.gif)
-3284_05_.gif)
교육학-교과교육론(6차와 7차 교육과정 비교)
1. 기본 방향 및 성격의 비교
(1)기본 방향
3)제7차 교육과정의 기본 방향 및 성격
2) 제 7차 교육과정에서의 평가
(1)제 7차 중학교 교육과정 편제
(2) 제 7차 교육과정의 주요 내용
(1)교육과정 개정의 기본 방향과 目標(목표)
(3)창의력 신장을 위한 평가
②수행평가의 특징
순서
1)제 6차 교육과정에서의 평가
2)제 7차 교육과정의 편제
2)제 6차 교육과정의 기본 방향 및 성격
교육학-교과교육론(6차와 7차 교육과정 비교)
Download : 교육학-교과교육론(6차와 7차 교육과정 비교).hwp( 20 )
<7차 교육과정>
2. 편제 및 운영 방법의 비교
교육학-교과교육론(6차와 7차 교육과정 비교)
설명
(2)제 6차 교육과정의 주요 내용
(1)제 6차 중학교 교육과정 편제
1)교육과정 개정의 배경
(2)제 7차 고등학교 교육과정 편제
3.평가의 비교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교육론 수행평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