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2012년 2학기 youth지도방법론 기말시험 core체크 > coinlink8 | coinlink.co.kr report

2012년 2학기 youth지도방법론 기말시험 core체크 > coinlink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inlink8

2012년 2학기 youth지도방법론 기말시험 core체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6 14:18

본문




Download : 20122기말_청소년3_청소년지도방법론.pdf




제1장 靑少年지도방법의 의의와 원리
1. 靑少年지도방법의 concept(개념)적 이해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해설포함)


제12장 교류활동지도

제3장 youth지도자

제14장 자치활동지도

靑少年이 덕ㆍ체ㆍ지를 겸비한 도덕적이고 전인적인 인간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靑少年지도사, 靑少年상담사와 같은 靑少年지도 전문가에 의해서 靑少年시설, 靑少年단체 등에서 靑少年활동프로그램을 중심으로 이루어지는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안내ㆍ지원 활동
- 중략-
방송통신 > 기말시험



제13장 봉사활동지도
제4장 youth지도의 내용
② 결과 획득 차원의 기능적 定義(정이): 靑少年의 사회適應(적응)과 대인관계 개선, 사회공동체의식을 함양하도록 하는 과정

Download : 20122기말_청소년3_청소년지도방법론.pdf( 47 )


제10장 자연체험활동지도



제7장 심성계발
제1장 청소년지도방법의 의의와 원리 제2장 청소년지도방법의 이론적 토대 제3장 청소년지도자 제4장 청소년지도의 내용 제5장 청소년지도환경과 지도매체 제6장 청소년지도단계와 지도대상 제7장 심성계발 제8장 리더십 계발 제9장 사회성계발 제10장 자연체험활동지도 제11장 문화예술활동지도 제12장 교류활동지도 제13장 봉사활동지도 제14장 자치활동지도 제15장 여가활동지도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해설포함)
15326_001.jpg 15326_002.jpg 15326_003.jpg
제15장 여가활동지도
제11장 culture예술활동지도
③ 방법적 차원의 조작적 기능: 靑少年요구 analysisㆍ지도목표(目標) 설정ㆍ체계적인 프로그램 설계와 개발ㆍ靑少年에 대한 프로그램의 실시와 같은 일련의 과정을 지속적으로 하는 전문지도사의 전문적인 조력활동

제8장 리더십 계발


제9장 사회성계발

제6장 youth지도단계와 지도대상

순서


청소년지도방법론,청소년지도방법론기말시험,청소년지도방법론기말,청소년지도방법
제1장 youth지도방법의 의의와 원리
설명
① 당위성 차원의 규범적 定義(정이): 주체적이고 자율적인 인격체로서 靑少年의 전인적인 성장과 본성 실현 및 잠재력 개발을 조력하는 일련의 과정



제5장 youth지도environment과 지도매체
(2) 靑少年지도의 의미
제2장 youth지도방법의 theory(이론)적 토대
(1) 靑少年지도의 定義(정이)


2012년 2학기 youth지도방법론 기말시험 core체크
다.
전체 31,36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