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교육] 성공적인 통합교육을 위한 일반교사의 역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9 11:41본문
Download : 성공적인 통합교육을 위한 일반교사의 역할.hwp
[통합교육] 성공적인 통합교육을 위한 일반교사의 역할
순서
I. 들어가는 말, II. 특수교육 및 통합교육의 이론적 배경, 1.특수교육의 정의, 2.특수교육의 대상, 3.특수교육의 제공 과정, 4.통합교육의 정의, 5.최소제한환경, III. 성공적인 통합교육을 위한 일반교사의 역할, , , FileSize : 45K , [통합교육] 성공적인 통합교육을 위한 일반교사의 역할사범교육레포트 , 특수교육 통합교육 교사역할
특수교육,통합교육,교사역할,사범교육,레포트
Download : 성공적인 통합교육을 위한 일반교사의 역할.hwp( 76 )
I. 들어가는 말, II. 특수교육 및 통합교육의 theory 적 배경, 1.특수교육의 정의, 2.특수교육의 대상, 3.특수교육의 제공 과정, 4.통합교육의 정의, 5.최소제한환경, III. 성공적인 통합교육을 위한 일반교사의 역할, , , filesize : 45K
I. 들어가는 말
II. 특수교육 및 통합교육의 理論(이론)적 배경
1.특수교육의 定義(정의)
2.특수교육의 대상
3.특수교육의 제공 과정
4.통합교육의 定義(정의)
5.최소제한environment
III. 성공적인 통합교육을 위한 일반교사의 역할
완전통합은 그 定義(정의)에 비추어볼 때 이러한 LRE의 두 가지 定義(정의) 중 전자의 定義(정의) 을 수용하고 있다고 볼 수 있다 그러나 LRE의 첫 번째 定義(정의) 은 두 번째 定義(정의) 으로 대체되어야 한다는 주장이 꾸준히 제기되고 있다(권주석, 2001; 김광웅, 1993; Gamm, 1995; McLean & Hanline, 1990; Salisbury & Vincent, 1990; Smith & Strain, 1988; Turnbull, 1982). 권주석(2001)은 특수학생을 어떤 environment에 배치하느냐의 관점에서 특수학생의 요구를 얼마나 충족시키느냐의 관점으로 바꾸는 것은 특수교사와 일반교사의 협력교수 면에서도 더 적…(투비컨티뉴드 )






설명
레포트/사범교육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