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STARBUCK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3 02:25본문
Download : ABOUT STARBUCKS.docx
1987년 하워드슐츠가스타벅스를 인수해 회사를 설립한 후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하였다. 이 당시에는 커피숍이 아닌 커피 원재료를 판매하는 곳이었다.
설명
순서






ABOUT STARBUCKS
ABOUT STARBUCKS
ABOUT STARBUCKS
CONTENTS
About Starbucks
Starbucks’s Vision& Mission& Strategy
Development of Starbucks’s vision &Nine Mission Components
Input Stage
CPM Matrix
IFE Matrix
EFE Matrix
Matching Stage
SWOT Matrix
BCG Matrix
IE Matrix
Grand Strategy Matrix
Decision Stage
QSPM Tool
Recommendation of how to implement& What results we can expect
Recommendation of specific annual objectives and policies.
About Starbucks
1971년 제럴드볼드윈(Gerald Baldwin)과 고든 보거(GordonBowker), 지브시글(Zev Siegl)이 미국 시애틀에 1만달러씩을 각출하여 커피 판매점 스타벅스를 설립했다. 하워드슐츠는 이탈리아 여행 중 밀라노 에스프레소 바에서 영감을 얻고 미국에도 이러한 커피 文化를 도입하고자 결심했다. 1982년에 하워드슐츠(Howard Schults)를 영입해 marketing 을 맡겼다. 하워드슐츠는 일 지오날레(Il Giornale)라는 커피회사를 설립하고 스타벅스로부터 원두를 제공 받아 커피를 판매하였다. 오늘날 전 세계 조직과 marketing 에 참여하기 스타트해 현재 미국, 캐나다, Japan, 필리핀, 싱가포르, 엘살바도르, 영국, 헝가리, 中國, 뉴질랜드, 쿠웨이트와 전 세계 공항, 서점, 캠퍼스, 병원 등에 라이선스 전문점 및 50여개국 총 17,000여 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전 세계 커피 애호가들의 미각을 만족시키면서 매일 수백만 명의…(省略)
Download : ABOUT STARBUCKS.docx( 86 )
레포트/경영경제
ABOUT,STARBUCKS,경영경제,레포트
ABOUT STARBUCKS , ABOUT STARBUCKS경영경제레포트 , ABOUT STARBUCKS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