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스타벅스경영marketing instance(사례),하워드 슐츠의 리더십,커피시장분석,스타벅스커피산업,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분석,swot,stp,4p > coinlink8 | coinlink.co.kr report

스타벅스경영marketing instance(사례),하워드 슐츠의 리더십,커피시장분석,스타벅스커피산업,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분석,swot,stp,4p > coinlink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inlink8

스타벅스경영marketing instance(사례),하워드 슐츠의 리더십,커피시장분석,스타벅스커피산업,브랜드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5 21:02

본문




Download : 스타벅스경영마케팅사례,하워드 슐츠의 리더십,커피시장분석,스타벅스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스타벅스경영마케팅사례,하워드,슐츠,리더십,커피시장,스타벅스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스타벅스경영마케팅사례,하워드%20슐츠의%20리더십,커피시장분석,스타벅스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스타벅스경영마케팅사례,하워드%20슐츠의%20리더십,커피시장분석,스타벅스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스타벅스경영마케팅사례,하워드%20슐츠의%20리더십,커피시장분석,스타벅스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스타벅스경영마케팅사례,하워드%20슐츠의%20리더십,커피시장분석,스타벅스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스타벅스경영마케팅사례,하워드%20슐츠의%20리더십,커피시장분석,스타벅스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스타벅스경영마케팅사례,하워드%20슐츠의%20리더십,커피시장분석,스타벅스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스타벅스경영마케팅사례,하워드 슐츠의 리더십,커피시장분석,스타벅스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스타벅스경영마케팅사례,하워드 슐츠의 리더십,커피시장분석,스타벅스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스타벅스경영마케팅사례 하워드 슐츠 리더십 커피시장 스타벅스커피산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설명

Download : 스타벅스경영마케팅사례,하워드 슐츠의 리더십,커피시장분석,스타벅스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55 )





순서


_SLIDE_1_
STARBUCKS

_SLIDE_2_
Index
스타벅스 紹介
스타벅스 마케팅
하워드 슐츠의 리더십
발전방향
_SLIDE_3_

Starbucks corporation

- 1972년 미국 시애틀에서 탄생
- 멜빌(Melville)의 소설 모비딕(Moby Dick)에 나오는 커피를 사랑하는 일등항해사 스타벅(Starbuk)의 이름에서 Starbucks name 탄생.
→ 로고는 16세기 노르웨이의 목판화에 등장하는 사이렌(Siren)이라는 인어의 이미지를 브랜드 심벌로 선택.
초기 커피 무역상들의 항해 전통과 열정 그리고 로맨스를 연상시키고자 하는 뜻이 담겨 있따
- 전 세계적으로 1만 7천여 개의 매장을 갖고 있으며 2xxx년 말 사상최대의 11조원의 매출을 달성.
_SLIDE_4_
STARBUCKS

Brand Awareness,
40여국에 진출
_SLIDE_5_

스타벅스 동향
_SLIDE_6_

스타벅스 동향

포브스 선정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브랜드’
54위
‘ 혁신적인 기업’ 21위
‘브랜드가치’ 631위
_SLIDE_7_

Marketing STP分析(분석)
Segment
인스턴트 커피시장
고급 프리미엄 원두커피 시장
고급향 커피시장
Targeting
20~30대 젊고 활동적인 층
기존 커피에 식상한 애호가들 상당수 존재
커피에 대한 인식변화
Positioning
최고의품질 : 최대의 직원만족 실현,
직영 스토어만 운영
우리들만의 文化 : 성공적인 디자인경영,
독특하고 신비감을 주는 상표, 오감의 절묘한 조화
_SLIDE_8_

Marketing 5P 전략(strategy)
Product

Short, Tall, Grande, Venti로 사이즈별로 주문 가능

전세계 어디서나 동일한 맛과 향을 제공

최고의 아라비아산 원두사용

품질을 떨어뜨리지 않기 위해 로스팅, 블…(drop)
스타벅스경영marketing instance(사례),하워드 슐츠의 리더십,커피시장분석,스타벅스커피산업,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분석,swot,stp,4p


스타벅스경영marketing instance(사례),하워드 슐츠의 리더십,커피시장분석,스타벅스커피산업,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분석,swot,stp,4p
다.
전체 31,36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