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 화이트 swot 분석, 화이트 stp 책략, 화이트 4p 책략, 화이트 imc 목표(goal), 화이트 광고계획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4 22:10
본문
Download : 경영학 - 화이트 swot 분석, 화.pptx
신제품 출시에 따른 수요 확대의 가능성
맛의 품질향상
21년만의 리뉴얼 All New 하이트





순서
하이트 맥주를 생활속에서 쉽고 부담없이 마실 수 있다 소비자들의 인식變化(변화)를 추구
청량감 UP - 빙점여과공법 / 맥주의 불순물, 잡미제거
2. SWOT 분석
경영학,화이트 swot 분석, 화이트 stp 전략, 화이트 4p 전략, 화이트 imc 목표, 화이트 광고계획
6. 광고계획
높은 접근성 (어디서나 구할수 있음)
경영학 - 화이트 swot 분석, 화이트 stp 책략, 화이트 4p 책략, 화이트 imc 목표(goal), 화이트 광고계획
부담 없는 도수 (4.3%)
4.5% -> 4.3%
설명
모든것이 새로워진 하이트. -> 맛과 질 향상 (맛있는 맥주로 설정)
5. IMC목표(goal)
Download : 경영학 - 화이트 swot 분석, 화.pptx( 83 )
맥주에 대한 인식 變化(변화)
야구시즌, 월드컵(소비량 증가 기대)
1. All New Hite 제품소개 2. SWOT 분석 3. STP 전략 4. 4P전략 5. IMC목표 6. 광고계획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3. STP 책략
4. 4P책략
다양한 사이즈
광고goal(목표)
1. All New Hite 제품紹介
세계 맥주의 트랜드? 부드러운 목 넘김
제품컨셉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