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P&G 마케팅 성공사례 analysis / I. P&G의 성공 요인 III. 신규 브랜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8 05:52
본문
Download : P&G 마케팅성공사례분석.ppt
순서
I. P&G의 성공 요인 III. 신규 브랜드 출시에 관하여 III. 신규 브랜드 출시에 관하여 III. 신규 브랜드 출시에 관하여 III. 신규 브랜드 출시에 관하여 IV. H-80의 바람직한 활용 방안 IV. H-80의 바람직한 활용 방안 초기 설비 및 금형 제작비 $ 20 mil., 제품 출시연도 마케팅비 $ 60 mil. 매년 매출 순이익 $ 9.3 mil. (초년도 마케팅비 별도 제외 감안시 순이익 $ 24.8 mil.) 結論(결론) 시장 성장율이 점차 하락되는 수확기 시장에 흑자전환 기간이 7년이나 되는 장기투자는 부적절하므로, 신규 브랜드의 출시는 타당하지 않음 IV. H-80의 바람직한 활용 방안 V. 기존 브랜드의 향후 방향(Ivory) V. 기존 브랜드의 향후 방향(Dawn) V. 기존 브랜드의 향후 방향(Dawn) V. 기존 브랜드의 향후 방향(Joy) P&G Analysis Marketing P&G 分析 현장 조사내용 I. II. III. IV. V. 목 차 P&G의 성공 요인 H-80의 바람직한 활용 방안 기존 브랜드의 활용 방안 LDL시장의 세분화와 P&G의 기존 브랜드 포지셔닝 논리 신규 브랜드 출시에 관하여 헌신적이고 뛰어난 인적자원관리 의사결정 전 철저한 分析 - 신중하고 보수적인 경영관리 믿을 수 있는 품질과 혁신적인 제품들 오랫동안 쌓아온 마케팅 노하우 the gist 가치 보존 소비자의 다양한 Needs별 시장 세분화 고객들로부터의 신뢰성 공급업자들로부터 정직성 성 공 ! II. LDL 시장의 세분화 LDL 시장의 세분화 現況(현황) Mildness Price Performance Mildness 손보호의 편익 1981년 판매량 37% Price 저가격의 편익 1981년 판매량 28% Performance 강력한 세정력 1981년 판매량 3...
[경제경영] P&G 마케팅 성공사례 analysis / I. P&G의 성공 요인 III. 신규 브랜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I. P&G의 성공 요인 III. 신규 브랜드 출시에 관하여 III. ...
I. P&G의 성공 요인 III. 신규 브랜드 출시에 관하여 III. ...
경제경영 P&G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 I. P&G의 성공 요인 III. 신규 브랜드
Download : P&G 마케팅성공사례분석.ppt( 67 )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