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marketing ] 소니(Sony)의 marketing 전술 > coinlink8 | coinlink.co.kr report

[marketing ] 소니(Sony)의 marketing 전술 > coinlink8

본문 바로가기

coinlink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 소니(Sony)의 marketing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7 03:47

본문




Download : [마케팅] 소니(Sony)의 마케팅 전략.ppt




설명
[marketing ]소니(sony)의marketing 전술
,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 소니(Sony)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글이며,경쟁우위점,소니의 전정 이유 등에 관한 글입니다.[마케팅]소니(sony)의마케팅전략 , [마케팅] 소니(Sony)의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marketing ] 소니(Sony)의 marketing 전술에 대한 글이며,경쟁우위점,소니의 전정 이유 등에 관한 글입니다.

1. 선정이유

2. 기업연혁

3. 마케팅戰略

4. 4P analysis(분석)

5. 7S

6. Sony Shock

7. 재기

8. SWOT analysis(분석)

9. 경쟁우위점

1. SONY 선정이유
• 컴퓨터, 무선통신, 반도체, 게임, 음악 등 다양한 사업에서 강한 경쟁우위를 가짐
• 하향세를 겪고 있지만 재기를 위한 노력을 함
• 진정한 의미의 초국적기업을 지향하며 계속 발전하고 있음

2. 기업연혁
• 1946 - 동경통신공업주식회사로 설립
• 1950 - 일본 최초로 카세트 테이프 레코더 개발
• 1955 - 트랜지스터 라디오 개발
• 1957 - 초소형 라디오 개발/시판
SONY Corporation으로 회사명 변경
• 1960 - 미국판매법인 설립 , 트랜지스터 TV출시
• 1968 - 고선명 컬러TV 브라운관 출시
• 1972 - 미국 San diego에 컬러 TV조립공장 가동
• 1979 - 워크맨 개발
• 1982 - CDP 개발
• 1985 - 8mm VTR 개발
• 1988 - CBS Records 인수 : 음반산업 진출
• 1989 - Columbia Pictures 인수 : 영화산업 진출
• 1994 - 미국의 Qualcomm과 합작투자 : CDMA단말기 생산
• 1995 - PS-1출시로 게임산업 진출
…(省略)
[마케팅]%20소니(Sony)의%20마케팅%20전략_ppt_01.gif [마케팅]%20소니(Sony)의%20마케팅%20전략_ppt_02.gif [마케팅]%20소니(Sony)의%20마케팅%20전략_ppt_03.gif [마케팅]%20소니(Sony)의%20마케팅%20전략_ppt_04.gif [마케팅]%20소니(Sony)의%20마케팅%20전략_ppt_05.gif [마케팅]%20소니(Sony)의%20마케팅%20전략_ppt_06.gif



Download : [마케팅] 소니(Sony)의 마케팅 전략.ppt( 70 )



[marketing ] 소니(Sony)의 marketing 전술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
Total 31,36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inlin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